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미국 가스 가격이 얼마나 치솟을 것입니까?
태양 아래서 거의 모든 생활비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는 시기에 , 상승하는 가스 가격은 고통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주 휘발유 가격은 평균 갤런당 4.17달러로 올랐다. 이는 일주일 전보다 갤런당 $0.50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나쁘다고 생각한다면 자신을 버티십시오.
우크라이나 침공과 러시아 에너지 수입 금지의 결과로 가스 가격은 앞으로 몇 주 동안 훨씬 더 오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 은 저축에 돈이 없이 봉급을 받기 위해 생활하는 많은 미국인에게 재정적 고통의 세계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스 가격은 얼마나 올라갈 수 있습니까?
미국은 최근 우크라이나 침공을 우려해 석유를 비롯한 러시아의 에너지 수입을 금지하기로 결정했다. 이제 좋은 소식은 러시아가 미국에 많은 양의 석유를 수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미국의 새로운 금지령은 해외 상황과 함께 가스 가격을 급등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실, GasBuddy의 석유 분석 책임자인 Patrick De Haan은 우리가 늦은 봄까지 갤런당 $4.50까지 갈 수 있다고 말합니다. De Haan은 특히 현충일 주말을 휘발유 가격이 정점에 도달할 수 있는 목표 날짜로 지적했지만 조만간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변수가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소비자는 증가하는 가스 비용을 따라잡기 위해 예산을 더욱 늘릴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것은 꽤 심각한 희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증가하는 가스 비용에 대처
기름값이 오르면 운전을 줄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일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걸어서 다닐 수 있는 지역에 살지 않고 차를 이용해야 합니다. 또한 대면 업무를 위해 사무실로 다시 호출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팬데믹과 생산성 관점에서 보면 좋은 일이지만 개인 재정 관점에서 보면 휘발유 가격이 치솟는 시기에 좋은 일이 아니다.
이제 소비자들이 가스 가격 상승에 대처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 우선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통근 비용을 줄이기 위해 카풀을 조직하거나 일주일에 한두 번 상사와 재택근무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또한 여행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심부름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또한 증가하는 가스 비용을 충당할 수 있도록 비필수적인 비용을 줄이는 아이디어에 동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여가에 덜 쓰거나 돈이 드는 사회 활동을 덜 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부모는 자녀의 과외 활동을 줄이는 것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활동은 스스로 비용이 많이 들뿐만 아니라 종종 추가 운전으로 이어집니다.
휘발유 가격은 결국 하락할 것이지만 미국인들은 펌프에 몇 주 동안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더 높은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은 특히 4.50달러의 가스가 곧 나올 가능성이 있으므로 지출을 변경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