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가 전기차 충전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Ford Motor Co. ( F 2.12% ) 주식은 수요일 오후 1시 20분(동부 표준시) 현재 자동차 회사의 전기 자동차에 대한 올인(all-in) 발표에 대한 응답으로 3.5% 상승했습니다.
회사가 방금 조언한 바와 같이, 자사의 새로운 " Ford Pro " 상용 차량 사업 "은 포괄적인 종단 간 상용 충전 설루션의 다음 추가로 완전히 새로운 상용 충전기 제품군을 출시합니다."
특히, Ford는 개인 가정과 상업용 차량 창고 모두에 설치할 수 있는 전력으로 6개의 새로운 "확장 가능한 레벨 2 AC 및 레벨 3 DC 급속 충전기"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비즈니스를 위한 충전 하드웨어 "인프라"를 구축하려는 대규모 고객에게 "Ford Pro FinSimple" 파이낸싱을 제공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스템 도입
포드는 올봄 2022년형 포드 F-150 라이트닝 프로 전기 픽업트럭과 E-Transit 전기 밴 판매를 시작하면서 동시에 새로운 충전소와 금융 시스템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포드는 전기 자동차의 "닭과 달걀"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충전 인프라가 충분할 때까지 전기 자동차가 팔리지 않을 것이라는 두려움입니다. 문제는 기업들이 충분한 EV 고객을 확보하여 수익을 낼 수 있을 때까지 대규모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하지 않으려는 욕망으로 인해 더욱 악화됩니다.
포드의 설루션
충전기와 EV를 동시에 구축하고 EV를 구매할 동일한 고객에게 충전기를 판매합니다. 그리고 방정식의 양쪽이 일치하도록 하기 위해 Ford Pro는 "고객과 함께 앉아서 비즈니스와 전기 자동차 사용 계획을 배운 다음" "충전 인프라 계획을 도우며" 그것이 올바른지 확인할 계획입니다. 그들의 요구에 맞는 설루션. 그것은 나에게 의미가 있는 접근 방식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가 상승을 보면 많은 투자자들이 동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