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RISPR Therapeutics

by 요리보고의 정보창고 2022. 3. 12.

생명공학주는 시장 압력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고점 대비 약 71% 하락한 상태입니다.

CRISPR Therapeutics ( CRSP -1.62% )의 주가는 현재 성장에 의존하는 주식이 직면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에 강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S&P Global Market Intelligence의 데이터에 따르면 생명공학 주식은 전주 장 마감보다 24.6% 상승하여 한 주를 마감했습니다.

 

다양한 압력으로 인해 지난주 거래에서 상대적으로 위험도가 높고 투기적인 주식에 대한 밸류에이션이 하락했습니다. 이 가운데 CRISPR의 주가는 Sam Kulkarni CEO가 Cowen의 42번째 연례 건강 관리 콘퍼런스에서 한 인터뷰 이후 큰 상승을 보였습니다. 경영진은 임상 테스트 진행 상황과 유전자 편집 전문가의 일반적인 비즈니스 전망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했으며 그의 의견은 회사 제품 파이프라인의 주요 약물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CTX110 치료제에 대한 확신

회사의 임상 테스트 진행 상황에 대한 일반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Kulkarni는 베타 지중해 빈혈 및 겸상 적혈구 질환 치료제인 CTX001 약물에 대한 시험 결과가 "스스로 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치료가 FDA의 승인을 받을 것이라는 명확한 표시는 아니지만 그의 단어 선택은 고무적이었고 CRISPR Therapeutics가 CTX001의 생존 가능성에 대해 낙관적임을 시사합니다. CEO는 또한 회사가 B 세포 악성 종양에 대한 CTX110 치료제에 대해 매우 확신을 갖고 있으며 10억 달러 약물이 될 가능성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점점 더 유망

CRISPR Therapeutics의 주가는 회사의 CTX001 치료제가 겸상 적혈구병 또는 베타 지중해빈혈 치료제로 승인되면 멀지 않은 미래에 급등할 수 있으며, Kulkarni의 최근 발언에 따라 이러한 측면에 대한 전망이 점점 더 유망해 보입니다. CTX110에 대한 임상 테스트 및 잠재적 승인은 더 오래 걸리겠지만 항암제 승인은 회사 주식에 큰 긍정적 촉매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최근 주가 급등에도 불구하고 지난 거래 기간 동안 여전히 약 51% 하락했습니다.

 

CRISPR Therapeutics의 현재 시가총액은 약 47억 달러이며 올해 예상 매출의 약 393배에 달하는 가치가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혁신적인 치료법을 연구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 공학이기 때문에 현재 회사의 상당한 수익 부족은 특별히 걱정할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주가의 폭발적인 상승에도 높은 위험이 따른다는 점을 이해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이전 글 보기

댓글